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크리스마스 연말 원피스 추천
    코디북 2018. 12. 7. 01:42


    이제 크리스마스가 2주 정도 남았네요!!!

    연말이 되면 괜히 설레고 들뜨지 않나요?? ㅋㅋㅋㅋㅋㅋ

    벌써부터 크리스마스룩, 연말룩 준비하시는 분들 많죠?!

   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연말에 입기 좋은 예쁜 원피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^^


    1

    히니크 - 넌나의 뮤즈 피치기모 오프숄더 미니 원피스


    오프숄더라서 어깨라인을 노출시키고

    허리라인을 잡아줘서 날씬 해보이는

    섹시청순? 원피스랍니다 ㅋㅋㅋ

    소매기장도 길어이

    여리여리해보이기까지 하네요!



    2

    데이엘 - 수술러브원피스 OPS


    살랑살랑 수술 원피스입니다.

    움직일 때 더 예쁜 거 아시죠? ㅎㅎ

    약간 군살이 걱정된다 하시는 분들은

    이런 스타일의 원피스 추천드려요!



    3

    어나더문 - 수트자켓ops


    부담스러운 게 싫으신 분들은

    이런 차분한 원피스 어떠세요??

    연말룩뿐만 아니라

    하객룩에도 안성맞춤이네요 ㅎㅎ



    4

    룻앳비 - 시스루 도트 ops


    땡땡이 무늬가 귀여운데

    어깨라인이 시스루 소재로 되어있어서 섹시하네요!

    20대 초중반분들 크리스마스 파티할 때

    딱 어울리는 원피스네요 ㅎㅎ



    5


    알로하클로젯 - 비니비 버튼_ops


    뒤로 끈을 묶어서

    허리 라인이 강조되고

    진주 단추가 포인트 되는

    원피스입니다.

    너무 화려한 건 싫다!

   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^^



    6

    오뜨리 - 초커 골지원피스


    골지 소재로 되어있어서

    몸매가 잘 드러나는 원피스입니다.

    원피스와 같은 소재의 커가 있어서

    밋밋하지 않고 섹시하네요.

    브이넥으로 시원하게 파져있어서

    쇄골라인이 예쁘게 보일 것 같아요!

    (배에 계속 힘줘야 하는 건 안 비밀 ㅋㅋㅋㅋ)



    7

    제이앤로 - 쏘울 벨벳 밴딩 오프숄더&홀터 슬림핏 원피스


    주인공은 나야!!

    내가 제일 튀게 입겠다!!

    하시는 분들은 요런 원피스 어떠신가요?

    그냥 코튼 소재였으면

    밋밋했을 것 같은데

    벨벳 소재라서 더 예쁘네요!



    길거리를 지나다니면

    트리도 보이고

    캐럴도 들리고

    벌써부터

    크리스마스 분위기가

    여기저기서 느껴집니다!

    모두 행복한 연말이 되시길 바랍니다♥



    '코디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여름 애정템 셔츠 맛집  (0) 2019.06.24
    겨울 니트 코디북 :: 여자  (2) 2018.12.04
    목폴라 코디북 :: 여자  (0) 2018.11.30
    겨울 코트 코디북 ::여자  (0) 2018.11.23

    댓글

Designed by 얼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