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스타들의 패션 :: 이다희
    패션 2018. 12. 5. 07:39


    오늘의 포스팅 주인공은 배우 이다희입니다.

    최근 드라마 '뷰티 인사이드'에서 강사라 역으로

    멋진 언니의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죠?!

    강사라를 보기 전 런닝맨에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줘서

    사랑과 관심을 받았는데 강사라 역으로 더 많은 사랑을 받아서

    저까지 기분이 좋네요ㅜㅜ


    모든 사진 출처 : 이다희 인스타그램 (https://www.instagram.com/dahee0315/)


    미니 기장의 스커트에 롱부츠를 신어서

    춥워 보이지 않고

    전체적으로 차분한 색감들이네요 ㅎㅎ

    (다희 언니 표정이 뭔가 강사라를 보내고 싶지 않은 표정이죠?ㅜㅜ)



    걸크,,,

    그냥.. 멋있어서 사진 가져왔습니다,, ㅋㅋㅋㅋㅋ



    빨간 원피스가 이렇게 잘 어울려도 되나요?

    여신인가요?



    이 코디 보고 정말 예쁘다고 생각했어요!

    차분한 색감 자켓에

    반딱거리는?(ㅋㅋ) 소재의

    미니스커트,

    베레모와 롱부츠까지!

    다희 언니한테 너무 잘 어울리는

    코디인 것 같아요 ㅎㅎㅎ



    1. 뭘 먹으면 다리가 저렇게 길 수 있죠? ㅋㅋㅋㅋ

    2. 완전 모델 포스 뿜뿜이네요♥



    '패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스타들의 패션 :: 수린  (0) 2018.12.06
    스타들의 패션 :: 최예슬  (0) 2018.12.01
    스타들의 패션 :: 소진  (2) 2018.11.27

    댓글

Designed by 얼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