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스타들의 패션 :: 최예슬
    패션 2018. 12. 1. 08:11


    오늘의 포스팅 주인공은 연기자 겸 유튜버 최예슬입니다♡

    유튜버로 성공해서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졌는데

    예스리아(최예슬 유튜브 채널 이름) 채널을 구독해보면 

    미모와 패션이 아주 최고입니다!!

    옷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달라는 댓글이 상당히 많더라구요~

    패션을 확인해볼까요??!



    모든 사진 출처 : 최예슬 인스타그램 (https://www.instagram.com/yeseul0104/)


    눈 밑 글리터 영롱한 게 너무 예쁜 거 아닌가요 ㅜㅜ

    화장도 잘 하시는 것 같죠??

    빨간 체크무늬 상의 + 블랙 베레모 + 하트 귀걸이

   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하네요! 



   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귀돌이를

    저렇게 상큼하게 소화해냈네요!!



    네일은 화려하게 하는 걸 좋아하시는 것 같죠?!ㅎㅎ



    예슬 언니는 머리 염색을 즐겨 하시는데

    안 어울리는 색을 본 적이 없네요



    남자친구는 지오님!!

    다들 알고 계시죠??? ㅎㅎㅎ

    유튜브 보면 아주 선남선녀가 따로 없습니다

    두분이 같이 계실 때 사랑스러움이 가장

    극대화되는 것 같아요><



    저도 유튜브 정말 재미있게 구독하고 있는데

    앞으로 얼마나 더 다양한 모습을

    보여주실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!




    '패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스타들의 패션 :: 수린  (0) 2018.12.06
    스타들의 패션 :: 이다희  (4) 2018.12.05
    스타들의 패션 :: 소진  (2) 2018.11.27

    댓글

Designed by 얼쑤.